[정보통신팀] 現 학사정보시스템 서비스 종료 안내
- 작성자 통합 관리자
- 작성일 2019-12-12
- 조회수 42504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19-12-12 ~ 2020-06-12
안녕하십니까 정보통신팀 오상헌입니다.
이전에 공지 "정보통신팀(서울)2-214(2019.10.22) 통합정보시스템 오픈일정안내" 한 바와 같이
現 학사정보시스템 서비스가 2019. 12. 27.(금) 업무 마감을 기준으로 종료됩니다.
이후 샘물정보시스템으로 자료 전환 및 오픈 준비로 인하여 2019. 12. 30.(월) 오전 9:00까지
학사정보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가 일체 중단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사정보서비스 중단일시 : 2019. 12. 27.(금) 업무 마감 ~ 2019. 12. 30.(월) 오전 9:00
관련 중단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서울/천안캠퍼스 인터넷 학사(학부/대학원)정보시스템
2. 학사CS(학부/대학원)시스템
3. 온/오프라인 학사관련 증명서
4. SMS발송시스템
5. 전자출결시스템
6. 도서관시스템
7. 그 외 학사연동 관련 서비스 일체
작업시점은 상황에 따라 일부변동 될 수 있습니다.
기타 관련 문의는 정보통신팀 오상헌(02-2287-6427, taru74@smu.ac.kr)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2019_상명대학교_학사서비스종료안내_공지.hwp
-
Flexer Server 감동을 주는 혁신형 인재 양성 대학
상명대학교
수신자
전체 교직원
(경유)
제 목
現 학사정보시스템 서비스 종료 안내
1. 관련
가. 정보통신팀 2- 214(2019. 10. 22.) 「통합정보시스템 오픈 일정 안내」
2. 위 호와 관련하여 現 학사정보시스템 서비스가 2019년 12월 27일 업무 마감을 기준으로 종료됩니다.
3. 내 용: 2019. 12. 27.(금) 업무마감을 기준으로 서비스 종료.
서비스 종료 정보시스템
비고
現 학사정보시스템 일체
(학부/대학원)
샘물정보시스템(학사영역)
2019. 12. 30.(월) 오전 9:00 오픈
現 문자(SMS)메시지
시스템
4. 작업장소: 천안캠퍼스 본관 3층 정보시스템실, 서울캠퍼스 제1공학관 정보시스템실.
5. 중지대상: 서울/천안캠퍼스 現 인터넷 학사(학부/대학원)정보시스템,
現 학사/대학원CS시스템,現 SMS발송시스템, 증명서발급시스템 등.
6. 작업일시: 2019. 12. 27.(금) 업무마감 이후.
7. 비 고: 작업시점은 상황에 따라 일부변동 될 수 있음.
8. 문 의: 정보통신팀 오상헌(02- 2287- 6427, taru74@smu.ac.kr). 끝.
정보통신처장
“서명생략”
수신자
전결
담당
오상헌
팀장
원유동
처장
이의철
협조자
시행
정보통신팀 – 2- 264 (2019.12.11)
접수
우
03061
서울시 종로구 홍지문2길 20 (본관4층 J- 413)
/
www.smu.ac.kr
전화
전송
/
taru74@smu.ac.kr
/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