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팀]2021 2학기-동계 온라인 PSSAP 프로그램 결과보고 및 만족도 조사 안내
- 작성자 박민욱
- 작성일 2022-01-27
- 조회수 5595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22-01-27 ~ 2022-07-27
대외협력처-커뮤니케이션팀이 주관한 2021 2학기-동계 온라인 PSSAP 프로그램 참가자를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반드시 기한내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실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장학금 지급 및 마일리지 인정을 위한 필수 서류)
* 반드시 2022.2.3. 15:00시까지 결과보고서 제출 및 만족도 조사 제출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프로그램: 2022 2학기-동계 온라인 PSSAP 프로그램 [대외협력처-커뮤니케이션팀이 주관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대상이 아닙니다. Ex. 취업진로팀 등)
- YBM 영어, 일본어, 중국어
- 시대교육: G-telp Level 2
- 시원스쿨 7개 국어
2. 결과보고서 제출(붙임 양식 참고)
- 참여 보고서: * 각 파일은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 하되 파일 제목을 반드시 아래 예시와 같이 변경하여 제출
예시-> 201920234 홍길동 참여보고서(YBM)
- 제출방법: Email 제출: jcp34@smu.ac.kr [2022.2.3. 15:00 까지] [반드시 기한 엄수 부탁드립니다]
3. 만족도 조사 제출(네이버 폼으로 작성)
- 작성/제출 방법: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작성 후 제출
- 제출기한: [2022.2.3. 15:00 까지] [반드시 기한 엄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