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03 호 [사령] 63기 수습기자 소개 및 포부
사령
▲ 수습기자에 임함
김다엘 (디자인· 1)
곽민진 (글로벌경영· 1)
김상범 (역사콘텐츠· 1)
강민지 (글로벌지역· 1)
이동주 (글로벌지역· 1)
양시원 (사진영상미디어· 1)
정달희 (경영· 1)
장원준 (글로벌지역· 1)
63기 수습기자 소개 및 포부
김다엘 (디자인· 1)
안녕하세요. 이번에 학보사 수습기자로 활동하게 된 디자인학부 22학번 김다엘입니다. 그림으로 무언가를 설명하는 것이 더 익숙했지만 이제는 글로 여러분께 의미있는 내용을 전달한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떨립니다. 디자인학부생으로서 더 깊이있는 문화예술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한 만큼 노력해야할 것도 많겠지만, 학교에 대한 마음과 학우 여러분들을 위한 마음으로 성심성의껏 정진해나갈 예정입니다. 학보사에 많은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곽민진 (글로벌경영· 1)
안녕하세요! 상명대학교 학보사의 새로운 수습기자가 된 글로벌경영학과 22학번 곽민진입니다. 아직 부족한 점들이 많지만, 선배님들을 보고 배우면서 꾸준히 성장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흥미로운 정보를 전달하는 명실상부한 학보사 소속 기자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상범 (역사콘텐츠· 1)
안녕하세요! 상명대 학보사 수습기자로 활동하게 된 역사콘텐츠전공 22학번 김상범입니다. 저는 학우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기사를 작성해서 우리 학보를 더 많이 읽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와 동시에 ‘상명대의 조보’라는 역할을 맡아 우리 학교만의 차별성을 드러내는 데에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학보의 발전을 위해 제 기사를 비판의 눈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강민지 (글로벌지역· 1)
안녕하세요. 이번 학보사 수습기자로 활동하게 된 글로벌지역학부 22학번 강민지입니다. 학우들에게 직접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되어 뜻깊습니다. 선배 기자님들께 많이 배워 부족한 부분은 채우고, 장점은 부각시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우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이동주 (글로벌지역· 1)
안녕하세요! 학보사 수습기자로 활동하게 된 글로벌지역학부 22학번 이동주입니다! 학보사 활동을 하면서 언제나 처음 지원했던 마음 그대로 초심을 잃지 않고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겠습니다. 기자의 자질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세상을 편협된 시선으로 보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색안경을 끼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세상을 편견 없이 바라볼 수 있는 기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시원 (사진영상미디어· 1)
안녕하세요! 이번에 상명대 학보사 수습기자로 활동하게 된 사진영상미디어 22학번 양시원입니다! 실은 글이나 기자에 관한 부분에도 미숙하지만 앞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곁에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달희 (경영· 1)
안녕하세요! 상명대 학보사 63기 수습기자로 활동하게 된 경영학부 22학번 정달희입니다. 학보사를 통해 학우들에게 다양한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부족하지만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학교와 학생의 소통을 위해서 노력하는 수습기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원준 (글로벌지역· 1)
안녕하세요!! 글로벌지역학부 22학번 장원준입니다. 이번 2022 학보사 수습기자로서 활동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학우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학보사의 기자가 되겠습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